5 ESSENTIAL ELEMENTS FOR 뉴토끼 시즌2

5 Essential Elements For 뉴토끼 시즌2

5 Essential Elements For 뉴토끼 시즌2

Blog Article

그러나 저는 이러한 사이트 사용을 강력히 비추합니다. 대신에 콘텐츠 제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정당한 출처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시청하는 것이 더 나은 방법입니다.

모든 웹툰주소의 통합사이트라고 볼 수 있을만큼 최신트렌드에 맞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주소를 통해 도메인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이 환상적인 경험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어디에 있건간에 또는 집에서 편안히 쉴 때라도 웹툰의 세계는 항상 내 손끝에 있습니다.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뉴토끼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법적인 문제에 직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이는 모든 인터넷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합법성을 확인하고 이를 이용하기 어려운 현실적인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은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이전에 논의한 웹사이트들을 넘어서서 즐길 만한 매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세계가 있습니다.

선정기준은 댓글과 좋아요.뉴토끼, 북토끼는 자료 목차페이지에 댓글을 달수 있으나, 마나토끼에선 불가능하다. 별점을 달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의 별점 평균치가 자료 별점이 된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newtoki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뉴토끼 시즌2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뉴토끼 웹툰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뉴토끼 주소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국내 웹툰을 저작자의 허락없이 올려둔 곳으로 방대한 불법 만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현재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합쳐서 newtoki 자료량 계산시, 사실상 한국에서 가장 많은 자료량이라 판단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Report this page